정선의 이창주 감독 만나 일찍부터 산성막걸리에 젖었다.

, 술이 취하면 왜  만나는 사람마다 정겹고 좋을까?

거리악사 음악에 맞추어 어깨춤도 추고, 예쁜 소녀에게 재롱도 떨었다.

 

취하면 집에 가야지만, 어찌 마지막 해방구를 그냥 지나칠 수 있으리!

대폿집 유목민에 들렸더니 김행수씨가 반겼다.

강충구 감독을 소개시켜주며 같은 소리 반복하는 것 보니, 그도 술이 취했더라.

주인장 전활철씨는 술시중에 바쁘고, 안에서는 김기영씨가 독배를 들었다.

감독들에게 스틸 일거리 달라고 부탁도 했다.

술 취하면 뻔뻔스럽기까지 하다.

 

모처럼 푸른 별 이야기에도 들렸다.

그곳에는 낯선 젊은이들이 왁자지껄 했다.

손님들과 어울리던 배우 최일순씨가 나를 불렀다.

그 자리에도 영화감독이 많았는데, 그날은 영화 만드는 사람이 많았다.

주인 외는 모두 처음 만났지만, 재미있게 놀았다.

노래도 부르고, 종이가 없어 내 배에다 이름까지 적어 달랬다.

 

젊은 친구들과 놀았더니, 나도 기분이 젊어졌다.

문화가족기획사 고창국씨, 영화감독 김휘근, 전기용, 이주리, 고권록, 박군범씨,

그 날, 반가웠고 잘 놀았어요.

 

사진, / 조문호






































셀프로 박은 자화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