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여행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www.skyscanner.co.kr)는

오는 20일 서울 인사동 복합문화공간 ‘마루’ 내 카페 ‘카카듀’에서 송년맞이 여행 사진전 ‘인생의 향기’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스카이스캐너)
.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유명 여행작가들을 감동하게 한 여행의 모습은 어떤 것이었을까.

전 세계 여행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www.skyscanner.co.kr)는 오는 20일 하루 동안 서울 인사동 복합문화공간 ‘마루’ 2층에 자리한 카페 ‘카카듀’에서 송년맞이 여행 사진전 ‘인생의 향기’를 개최한다.

이 전시회에는 유명 여행 매거진 ‘론리플래닛’, ‘트래비’ 등 다양한 매체에 사진과 여행 관련 기고를 하는 김경우 작가, 한겨레교육문화센터에서 사진을 강의하고, ‘여행사진 잘 찍는 법’, ‘아주 특별한 세계여행’ 등 다수의 여행∙사진 서적을 펴낸 김원섭 작가 등 국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유명 여행 사진작가 및 파워블로거 10인이 참여, 그들에게 울림을 줬던 여행지의 풍경 또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 20여 점을 공개한다.

이날 카카듀에서는 모든 음료 20% 할인, ‘꽝 없는 즉석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마련된다. 경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 계정에 ‘#스카이스캐너’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전의 모습을 게시하면 된다. 선착순 50명에게 카카듀 핫초콜릿 교환권, 머그잔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1명)와 보조 배터리(3명) 등을 나눠준다.

스카이스캐너는 내년 1월17~23일 서울메트로 미술관-혜화 전시관에서 추가 전시회를 연다.

스카이스캐너 한국 담당 김현민 매니저는 “사진은 여행지에 대한 향수와 환상을 가장 잘 전달하는 매개체”라며 “이번 스카이스캐너 무료 사진전이 일상을 벗어나 낯선 곳으로의 여행을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ace@newsis.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