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레스토랑 '안다미로'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면 연인들은 야외보다는 실내 데이트를 추구한다. 요즘 같은 경우만 해도 해가 짧아진데다 저녁 기온까지 내려가면서, 퇴근 후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 대부분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나 카페를 찾는 모습이다.

오늘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등 데이트 장소를 찾기 위해 인터넷 서핑에 열중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추천하는 곳이 있다. 많은 연인들이 즐겨 찾는 인사동에서도 분위기 좋기로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안다미로’가 그 주인공이다. ‘안다미로’는 그릇에 넘치도록 한아름 담아 대접한다는 순 우리말이다.

전체적으로 고풍스러운 앤티크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삼청동맛집 ‘안다미로’는 서양식 소재인 철과 동양식 소재인 나무를 조화시킨 동서양의 만남이라는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전통 카페가 즐비한 인사동거리에 위치한 이태리 레스토랑인 ‘안다미로’를 잘 표현한 인테리어라는 평이 지배적이다. 인사동 데이트코스로 ‘안다미로’를 추천하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이다.

또한 세련됨과 정겨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 맛집 ‘안다미로’의 매장 한 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제주 현무암과 수입산 사석은 해외유명 고급 호텔 로비에서나 볼 수 있는 귀한 작품으로 식사의 품격을 더욱 높여주기 충분하다. 참고로 이렇게 품격이 느껴지는 매장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어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청동맛집 ‘안다미로’의 모든 메뉴는 국내 정상급 쉐프가 직접 조리하고 있는데 특히, 최상의 재료와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의 맛을 살려 조화를 이루어내는 이태리 중부 토스카나 음식을 고수하고 있다. 최근 추천하는 요리는 본드뷰소스 스파게티와 연어스테이크다.

본드뷰소스 스파게티는 먹기 좋게 잘라 나온 스테이크와 야채, 링귀니면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로 쫄깃한 맛이 일품이다. 연어스테이크는 리조또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연어 살을 바삭하게 구워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경북궁맛집 ‘안다미로’는 요리와 잘 어울리는 세계 각국의 와인도 갖추고 있다. 와인을 처음 접하는 이들을 위한 감미 와인 및 상큼한 과일 향의 와인부터 마니아들을 위한 장기 숙성 보관 와인과 드라이한 와인도 준비되어 있다. 제대로 된 와인을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역시 인사동맛집 ‘안다미로’를 방문해 보자.

 

전자신문 / 강석진 기자
| sjkang@ebuzz.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