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통인가게’(대표: 김완규)에서 주최하는 통인 오페라 나이트 콘서트가 지난 11월 30일 오후 5시30분부터 7시30분까지 통인옥션갤러리에서 개최되었다.
테너 이동환씨, 소프라노 이은희씨, 메조 소프라노 최승현씨, 피아노 김지은씨가 펼친 무대는 오페라 ‘라보엠’중 ‘내가 길을 갈 때’, 오페라 ‘카르멘’중 ‘사랑은 들새처럼 자유로워’, 오페라 ‘투란도트’중 ‘공주는 잠 못 이루고’, 오페라 ‘트라비아타’중 ‘축배의 노래’, ‘에우리디체 없이 나는?’, ‘날 이끄시네’, ‘나는 리듬이 있어요’ 등 주옥같은 레파토리를 불러 객석을 가득 메운 손님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오페라 중 통인옥션갤러리에서 전시하고 있는 박정환씨의 작가소개도 있었는데, 수많은 수평선으로 구성된 ‘Time line2'는 아름다운 음악을 들으며 시간여행 떠나기에 아주 좋은 작품이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