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적 엔터테이너를 지향하는 문화예술공연팀 NOLJA PERFORMANCE

 

 

[제이칸뉴스=김영일 기자]

 

 태권도를 기반으로한  NJ(NOLJA PERFORMANCE) 는  2010년 태권도시범단을 시작으로 다양한 변화과정을 거치며 문화적 엔터테이너를 지향하는 문화예술공연팀 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전통방식에 색(色)을 더하여 태권도의 화려한 몸동작, 웅장한군무, 파괴력적인 격파의 기술과 함께 마샬아츠,아크로바틱의 퓨전아트공연(넌버벌퍼포먼스)를 지향하는 팀으로 각분야의 전무가들과 함께 스토리적인 요소를 첨가함으로써 퀄리티 있는 뮤지컬스타일의 새로운 공연을 만들어 가고있습니다.
 
또한 팀을 지칭하는 NJ(entertainment) 의 뜻은 놀자NOLJA(팀이름) 라는 뜻으로 어떠한 것에도 구애받지 않고 내가 가진 모든‘열정 을 표현하라'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모든 이들에게 우리의 즐거운 에너지를 전달함으로써‘눈앞에 펼쳐진 환상’이라는‘감동‘ 을 전하고자 하는 것이 놀자팀 공연의 큰의미입니다.
 
놀자NOLJA팀은 현재 인사동에 위치한 태권도전용극장 인사아트프라자에서 태권도퍼포먼스 “락樂 ”을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에게 자랑스러운 태권도와 대한민국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으며뿐만 아니라 태권도 는 쉽게 접해도 태권도공연을 쉽게 접해보지 못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태권도의 새로운 가치를 전하고있습니다.
 
“락樂“ 은 옴니버스 형식으로 크게 3가지로 나눠지는데 오프닝은 태권도를 기반으로한 퍼포먼스, main story 는 권선징악을 주재로한 화려한 격파 와 액션씬이 선보이며 커튼콜은 전통 음악과 소재로 다양한 퓨전퍼포먼스가 선보이고 있습니다. 
 
공연은 현재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아트프라자 B2층 인사아트홀에서 매주 토/일 오후 4시에 공연중이며 티몬, yes24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문의 070-4413-7022)







+ Recent posts